다낭 여행 코스 경비 준비물 날씨 맛집 정리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베트남 다낭은 열대 몬순 기후로 9월부터 12월까지의 우기와 1월부터 8월까지의 건기로 뚜렷한 두 계절이 있습니다. 평균 기온은 연중 내내 화씨 약 75-85도(섭씨 24-29도)이며 일반적으로 4월과 5월에 가장 높은 기온이 발생합니다. 도시는 또한 일년 내내 높은 습도를 경험합니다.
다낭 3박 4일 여행
3박 4일의 베트남 다낭 여행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일부 인기 있는 활동 및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리석 산 방문: 이 석회암 산은 다낭 바로 외곽에 있으며 많은 불교 사원과 탑이 있는 곳입니다. 방문객들은 도시와 해안의 탁 트인 전망을 위해 정상까지 하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한강대교: 이 상징적인 사장교는 도시와 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인기 명소입니다.
다낭 해변: 도시의 주요 해변은 수영, 일광욕, 수상 스포츠로 유명한 곳입니다.
호이안 고대 도시: 이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은 다낭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잘 보존된 건축물, 전통 공예품 및 활기찬 야시장으로 유명합니다.
미케 해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알려진 미케 해변은 관광객들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바나힐(Ba Na Hills): 바나힐은 다낭(Da Nang) 서쪽의 쯔엉손 산맥(Truong Son Mountains)에 위치한 산악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에는 케이블카, 정원, 사원 및 프랑스 마을이 있습니다.
손트라 반도: 이 아름다운 반도는 멋진 해변과 다양한 동식물의 서식지입니다. 방문객들은 정글을 하이킹하거나 불교 사원을 방문하거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낭 음식 투어: 다낭은 다양한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식도락가들에게 훌륭한 장소입니다. 미꽝(국수 요리의 일종), 반쎄오(베트남식 크레이프), 분차(당면을 곁들인 구운 돼지고기) 등의 필수 요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3박 4일의 다낭 여행 동안 할 수 있는 일의 몇 가지 예일 뿐입니다. 이 도시는 제공할 것이 많기 때문에 관심사에 따라 보고 싶은 것과 할 일의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다낭 3박 4일 코스
베트남 다낭 3박 4일 여행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일차:
아침에 다낭에 도착
호텔에 체크인하고 상쾌하게
현지 식당에서 점심 식사
오행산 방문
호텔로 돌아가기
현지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
2일차:
호텔에서 아침 식사
한강 다리를 방문하고 강을 따라 산책
현지 식당에서 점심 식사
다낭 해변을 방문하여 수영을 하거나 수상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호텔로 돌아가기
현지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
3일차:
호텔에서 아침 식사
호이안 구시가지로 이동
마을 도보 여행을 떠나 잘 보존된 건축물, 전통 공예품, 활기 넘치는 야시장을 방문하세요.
현지 식당에서 점심 식사
호텔로 돌아가기
현지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
4일차:
호텔에서 아침 식사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알려진 미케 해변을 방문하세요.
현지 식당에서 점심 식사
호텔로 돌아와 체크아웃
집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참고: 이 일정은 선호도에 따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미케 해변을 바나힐, 손트라 반도 등의 다른 명소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 음식에 관심이 있는 경우 음식 투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낭의 유명한 클럽과 와인 바
베트남 다낭에는 다양한 클럽과 와인 바가 있어 활기찬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Sky36: Novotel Danang Premier Han River의 36층에 위치한 Sky36은 도시와 강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DJ가 일렉트로닉 음악과 팝 음악을 혼합하여 연주하는 이곳은 춤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인기 장소입니다.
라이트하우스 클럽: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강에 위치한 라이트하우스 클럽은 한강의 멋진 전망과 함께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루프탑 바 겸 라운지입니다.
Alba Pub: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늑하고 친근한 장소인 Alba Pub은 다양한 맥주, 와인 및 증류주를 제공합니다. 펍에는 당구대, 다트, TV 생중계 스포츠가 있습니다.
Bamboo 2 Bar: 다낭 중심부에 위치한 Bamboo 2 Bar는 음료와 춤을 즐길 수 있는 활기찬 장소입니다. 바에는 현지 및 국제 DJ가 혼합되어 있으며 다양한 음악이 있습니다.
Wine Bar: 와인 애호가를 위한 아늑하고 친밀한 장소인 Wine Bar는 전 세계의 다양한 와인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작은 접시와 치즈와 함께 유리잔이나 병으로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The Pub: 외국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장소인 The Pub은 다양한 맥주와 라이브 음악을 제공합니다. The Pub에는 당구대, 다트, TV 생중계 스포츠도 있습니다.
이것은 다낭에 있는 많은 클럽과 와인 바의 몇 가지 예일 뿐입니다. 이 도시는 제공할 것이 많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장소를 찾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옵션을 확인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다낭 맛집 베스트 10
베트남 다낭은 다양하고 맛있는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도시 최고의 레스토랑 10곳입니다.
Com Nieu (베트남 전통 음식)
Mi Quang Ba Mua (미꽝, 전통 국수 요리)
Bun Cha Huong Lien (분짜, 당면을 곁들인 돼지고기 구이)
La Plancha (스페인 및 남미 요리)
굿모닝 베트남 (베트남 길거리 음식)
The Bamboo 2 (베트남 및 서양 요리)
산카이(일본요리)
사프란(인도 요리)
The Pub (펍 음식 & 서양 요리)
더 피자 컴퍼니(피자)
이 목록은 순위가 매겨지지 않았으며 내 지식 컷오프를 기반으로 하며 목록은 현재 상황과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낭 분위기 좋은 카페
베트남 다낭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분위기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옵션입니다.
Coffee Lab: 이 전문 커피숍은 다낭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다양한 커피 원두를 제공합니다. 가게는 또한 충분한 좌석과 자연 채광이 있는 아늑하고 소박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L'Espace: Novotel Danang Premier Han River에 위치한 L'Espace는 다양한 커피, 차, 페이스트리를 제공하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카페입니다. 카페에는 한강과 도시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도 있습니다.
The Coffee House: 다낭 중심부에 위치한 아늑하고 소박한 카페로 다양한 커피, 차,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카페는 또한 충분한 좌석과 자연 채광이 있는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The Coffee Bean & Tea Leaf: 체인 커피숍인 The Coffee Bean & Tea Leaf는 다양한 커피와 차, 샌드위치와 페이스트리를 제공합니다. 카페도 아늑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입니다.
더 카파: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강에 위치한 더 카파는 다양한 커피, 차, 페이스트리를 제공하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카페입니다. 카페에는 한강과 도시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도 있습니다.
이번 겨울엔 해외여행 생각이 없었는데, 여자친구가 친구들이랑 같이 가려던 계획이 파토나서 1월말 4박5일 다낭 여행을 가기로 했음.
항공권 인당 46
숙소 4박 인당 16
공항 가는 왕복 버스비 인당 4
벌써 70.. 성수기에 급하게 잡은 계획이라 좀 비싼 느낌이 있다
다낭 여행 꿀팁 정리
마사지샵은...organic plus spa 트립어드바이자로 검색하면 나와요 여기강추용
핑크성당 옆에 째비엣 꼭 가서 분짜랑 반쎄오 꼭꼭꼭 먹어. 완전 맛남. 이동은 모두 택시. 야시장은 바가지쓰니 선물같은건 다 롯데마트에서 사도록.
하얏트 리조트 24시간 수영가능
아침에 헬스장가서 요가수업
택시타고 나가서 야시장 먹고와
퍼짜쮜엔 - 쌀국수 저녁엔 장사 안함
가물치 쌀국수
다낭에 '마담한' 분위기 좋음 (마담란 아님) 밤에 야경 멋짐. 옆에 한국 횟집생겨서 단체관광객 우루루지만.. 크게 상관없이 아직까지는 괜춘.
마담란 가지마라. 그냥 큰 김천느낌임.
마사지는 '라엘'스파 카톡 친추하고 예약하면, 호텔까지 차 보내준당. 다낭/호이안 두 번 갔었는데 마사지는 여기가 제일 나은 듯. 한국 사람이 사장인 거 같은데 그래서 젤 나음. 여기 세트로 네일도 할 수 있는데 (생긴지 얼마 안 됨) 일정이 빡빡하면 싼맛에 하고 아니면 다른대서 하는게 나음.
네일 트립어드바이져나 구글맵 리뷰 보면 네일 샵 몇개 있는데 괜찮다. 그냥 손톱발톱 정리만 해도 7~8달라 수준. 엄청 꼼꼼함.
다낭 체크아웃 투어로 바나힐 가는 거 있는데, 한 번은 갈만하다. 다낭 아웃이 보통 밤 비행기라 호텔 체크아웃하면 딱히 할만한게 없는데, 호텔체크아웃부터 바나힐-시내-공항 까지 기사 한명 붙어서 편하다. SUV라 짐도 트렁크에 넣어두면 되고.
그리고 시장 이런데서 물건 사면 달랑달랑 들도다니기 귀찮으니까 롯데마트가서 한 방에 사서 그냥 한 번에 정히하는게 편함. 관광객이 살만한 모든 물건 거기 다 팜.
짝퉁샵들은 하노이에서 떼오는거라, 다낭에서 살 이유없음. 짝퉁 살거면 유튜브에 하노이 짝퉁시장 흥정 하는 영상 올라온거 있는데 그거 보면 도움 될듯.
호이안에서 파는 기념품들은 다낭에서 안 파는게 많다 (마그넷 등등) 라탄백은 다낭이 더 쌈.
호이안도 찾아보면 괜찮은 곳 많지만, 그냥 모닝글로리 가라. 올드타운 중심부에 있어서 구경가는길에 먹기 좋다. 화이트로즈는 별로였고, 모닝글로리(공심채볶음) 프라이드완탄(이름기억안남), 분짜, 반쎄오, 그린망고 들어간 샐러드 요렇게 먹으면 충분 함.
쿠킹클래스는 시간 많이 남으면 한 번 해볼만하고.
그리고 이동은 무조건 택시(그랩) 이용해라. 목적지 설명/흥정 필요없어서 너무 편하고 얼마 비싸지도 않다. 공항 출구부터(다낭) 바로 잡아서 탈 수 있다. 단, 체크아웃 투어 할 거 아니면 공항갈때(저녁시간)는 충분한 시간 여유 두고 콜 불러야한다. 겁나 안 잡힌다. 그리고 그랩 어플은 카드인증이 어플에서 하면 잘 안될경우가 있는데, 카카오 체크카드는 잘 된다 하드라. 난 카드인증 잘 안되어서, 어찌저찌 그랩 홈페이지가서 등록해서 썼다.
유심은 현지 공항서 나갈때 사면 호객하는데, 가격은 다 똑같으니 아무데서나 사면 됨. 달러 지불도 가능. 카드결제 가능.
다낭/호이안 한국인들 정말 엄청 많다. 위에서 말한 마담한도 예전보다 많아졌고, 모닝글로리야 뭐 두말 하면 잔소리고. 블로그 나와있는데 찾아가는 것 보다. 그냥 깔끔한 아무데나 들가거나 트립어드바이저 1등말고 3~4등 정도 가도 괜춘하다.
짝퉁티셔츠 반바지 많이 싸니 (한 시장 등등) 옷 너무 많이 가져가지마라. (속옷이나 많이가져가길) 특히나 여자들는 거기서 원피스같은거 사서 많이 입는다. 편하기도 하고 싸기도 하고. 옷 많이 가져가지말라는 이유로 거긴 빨래 맡기는 것도 싸다. 1키로에 얼마.. 이런식으로 하는데 손빨래 해서 잘 말리고 게서 준다.
그냥 생각나는대로 적어봤다. 반말체는 이해 바람.
호이안 올드쿼터에 시크릿가든
우버 쓰게되면 걔네 하차 버튼 누른거 꼭 확인하고 내려 버튼 안눌러서 계속 미터 돌아가갖고 카드요금 폭탄맞을수도
Viettel 유심칩 사서쓰면 되고
호텔 조식에 나오는 쌀국수 꼭먹고, 쌀국수는 호텔조식이 짱이야 ㅋㅋ
그 전통 갓 같은 모자 사지마 다들 뱅기에서 그거 들고 타는데 매우 괴로워 보이더라 ㅋ
호이안 올드쿼터 어딘가에 실크 스카프 완전 무늬 화려한거 파는데 있는데 가격이 딴데보다 좀더 나가긴 하지만 그만큼 무늬 이쁘고 질좋으니 한번 둘러보고, 가보면 금방 찾을거임 ㅋ
낮에 돌아다니지 말고 밤에 다녀, 쪄죽는다
휴대용선풍기 꼭 들고 다니고
하노이 비어스트리트 꼭 가보고 불편하긴 해도 가성비 쩌니까 하룻밤 정도는 즐길만함
하노이에 Pasteur street 브루어리 라고 수제맥주 펍 있으니 가봐 일부 술집에서는 이거 생맥으로 팔기도함
약간 하노이의 맥파이 같은?
분차는 하노이에서 분차타 라는 곳 두번 갔어 맛나더라
엄청 펑펑 써제낄꺼 아니면 뭐 일인당 한 30만원 정도 환전하고 급하면 현금카드로 출금해서 써도 환 수수료 얼마 안쌤.
마싸지는 한국인이 하는 무슨 픽업서비스있고 그런데는 가지마. 블로그 같은데 열씨미 광고하는데는 마싸지가 아니라 그냥 주물러주기임.
90분에 450,000 정도로가면 갠춘하게 잡은거
바나힐은 가도 별로 볼거 없고 지금은 개추움
하루날잡고 호이안가서 바구니배 낮에타고 저녁에 올드타운 걸어다니면서 맥주한잔하고 오면됨
그랩 잡았는데 좀 친절하고 사람 싹싹하다싶으면 카톡따서 그차로만 다녀도 별로 안비쌈
미리미지 스케쥴 카톡으로 보내주면 알아서 호텔로 델로옴
한시장가면 짝퉁파는데 뭐 막신을 운동화나 바람막이 아오자이같은거 싼맛에 구경해봐도 좋음
명품 파는가게들있는데 s급들은 빽하나 40~50줘야함.
시간되면 후에라고 근처에 오래된 베트남 수도였던 도시있는데 후에성 볼만함.
9월부터 우기라는데
우기에 다낭 다녀오신분??
여행에 날씨가 9할 인데...
비가많이올까요..?
3박5일일정으로 갈건데
다낭 1박 호이안2박 예정이에요.
바나힐은 무리일까요??
다낭 호이안 숙소&맛집 추천해주세요💁
다낭호이안여행 꿀팁 알려주세요~~~
4U에서 대게 먹어줘여...개존맛
다낭에 밤에 도착하면 싼 숙소 묵고 아침에 인나자 마자 바나힐 (하루코스잡고) 다녀와서 호이안으로 저녁에 이동~
호이안 구시가지 근처 리버뷰 호텔잡고 풀장에서 실컷놀고 저녁에 올드타운 구경 끝.
루프탑바 꼭가셈당일치기 호이안 꼭 갔다오세요. 특히 야간에 더 이쁨. 다낭시내에서 먹을만한데는 마담란이랑 미꽝 정도.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노량진수산시장처럼 해산물 늘어놓고 선택해서 바로 조리해주는 집 (북쪽해안가) 갠춘함
다낭- 분짜58, 할머니쌀국수, 바빌론
호이안- 미쓰리,포슈아, 반미프헝, 소울키친
다낭은 바나힐 가시고, 호이안은 안방비치 꼭 가세요.개인적으로는. 윗분들 말한것 처럼 한국인이 엄청 많습니다. 물가 싸고 휴양하기에는 좋아요. 호이안 일정을 좀 더 길게 잡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호이안 올드타운 더누들하우스 꼭가세여 다른가게 쌀국수 가격보다 비싸지만 분위기도 고급지도 다른데보다ㅋㅋㅋ 위생적이고 맛이 미쳤음 여기서 씨푸드쌀국수먹었는데 진짜 인생 쌀국수 제발 가주세요
더누들하우스는 진짜 맛있었어요..
유심은 도착해서 공항구매
환전도 흥정가능(공항)
정도 생각나네요ㅋ 유심은 천원 올랐데요 ㅋ
호이안은 자전거도 좋음
호이안 야시장은 한개 정도만 사고 많이 사지마세요 아무리 깎고 또 깎아도 결국 시장이나 마트가 쌈다낭 마담란
푸라마랑 앙사나 있었는데 푸라마는 걍 가격대비 괜찮은 정도. 앙사나는 너무 북부에 있어서 호이안 생각하면 비추. 수영장은 훌륭한데 방이 별로임.
다낭: 다이아몬드, 하바나
호이안: 썬라이즈, 앤시언트리조트
무조건 가세요 다낭 후라마 2박 (다낭에서 알게된 현지 친구가 해줌) + 아파트형 빌라 1박 ( 4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