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반 현장조사 방법 rock investing

이미지
암반 사면은 흙 사면과는 다르게 불연속면의 영향이 매우 크다. 따라서 암사면은 보통 SMR, 평사투영법에 의해 안정성을 1차적으로 평가하며 붕괴가능성 및 붕괴형태를 판단한 후 위험하다고 판단되면 한계평형해석법에 의해 해석하여 안전율로 안정성을 평가한다. 현장조사 ① 지표지질 조사 ㆍ노두나 단층면, 절토면 등을 관찰하여 불연속면의 상태를 계략적으로 조사한다. ② 시추조사 ㆍNX size의 코어 보링으로 Triple core barrel을 이용 core barrel을 이용 core를 채취한다. ③ 물리 탐사 ㆍ전기비저항, 탄성파탐사, GPR탐사 등을 실시한다. ④ 물리 검층 ㆍ공내 속도검층, Geo tomography, Suspension PS, BHTV, BIPS 등을 실시한다. ㆍ활동 파괴시 모멘트는 무시할 정도로 작다. ㆍ단, 급경사지에서는 모멘트에 의한 전도 파괴 가능성에 주의해야 한다. ㆍ지하수위가 파괴면을 따라 존재한다고 가정 하였으나 실제 수압 상태는 가정과 다르고 현재의 지식으로는 정확한 해석이 어렵다. ㆍ적정 안전율은 1이상으로 한다.

런던 여행 준비물 코스 경비 쇼핑 맛집 카페 정리

런던은 영국과 영국의 수도이자 최대 도시입니다. 영국 남동부의 템스 강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구는 800만 명이 넘습니다. 런던은 주요 문화, 금융 및 정치 중심지이며 버킹엄 궁전, 런던 아이, 빅벤 등 많은 유명한 랜드마크가 있는 곳입니다. 또한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인기있는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맨날 빅벤보고 밀레니엄브릿지보는 그런 여행이 아니라, 런던 가본 사람만 느낄 수 있는 장소를 맨 아래에 소개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ondon

1. 런던 날씨와 여행하기 좋은 계절

런던은 온대 해양성 기후로 여름은 시원하고 겨울은 상대적으로 온화합니다. 이 도시는 일년 내내 상당한 양의 강우량을 경험합니다.


날씨 측면에서 런던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겨울보다 기온이 온화하고 강수량이 적은 5월에서 9월 사이입니다. 이 시기는 관광 성수기이기도 하므로 더 붐빌 수 있고 호텔 가격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덜 붐비고 저렴한 여행을 선호한다면 날씨는 여전히 온화하지만 비가 더 많이 올 수 있는 4월과 10월의 어깨 시즌에 가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런던 날씨는 악명 높게 예측할 수 없고 빠르게 변할 수 있으므로 항상 예보를 확인하고 그에 따라 짐을 꾸리는 것이 좋습니다.



london



2. 런던에서 먹을 수 있는 5곳과 런던에서 먹을 것

St. John Restaurant: 전통적인 재료를 사용한 현대식 영국 요리로 유명한 메뉴로 골수 구이, 소 혀 구이 등의 요리가 있습니다.


The River Cafe: 템스 강둑에 위치한 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단순하고 소박한 요리와 신선한 제철 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Dishoom: 런던 전역에 여러 곳이 있는 인기 있는 인도 레스토랑인 Dishoom은 유명한 베이컨 난 롤을 포함하여 전통 인도 요리와 현대 인도 요리를 혼합하여 제공합니다.


Padella: Borough Market에 있는 이 캐주얼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멧돼지 라구를 곁들인 파파르델레와 같이 매일 직접 만드는 신선한 파스타 요리로 유명합니다.


RokA: Shoreditch에 위치한 북유럽 스타일의 레스토랑인 ROKA는 로바타야키 구이에 중점을 둔 전통 및 현대 일본 요리를 혼합하여 제공합니다.


런던에서 무엇을 먹을지에 관해서는 다음과 같은 전통 요리가 있습니다.


피쉬 앤 칩스: 일반적으로 바삭한 반죽에 대구 또는 해덕을 넣고 칩(감자튀김)과 부드러운 완두콩을 곁들입니다.

로스트 비프와 요크셔 푸딩: 그레이비 소스를 곁들인 천천히 익힌 쇠고기에 요크셔 푸딩이라고 하는 커다란 팝오버 같은 페이스트리를 곁들입니다.

셰퍼드 파이: 다진 양고기와 야채로 만든 푸짐한 요리에 으깬 감자를 얹은 것

전통적인 영국식 아침 식사: 일반적으로 계란, 베이컨, 소시지, 블랙 푸딩, 베이크드 빈, 튀긴 빵이 포함됩니다.

인도 요리: 런던은 도시 전역의 레스토랑에서 찾을 수 있는 다양하고 맛있는 인도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길거리 음식: 런던에는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많은 푸드 트럭과 가판대가 있는 활기찬 길거리 음식이 있습니다.





3. 런던에서 쇼핑해야 할 장소 4곳과 사야 할 기념품 4곳

옥스퍼드 스트리트(Oxford Street): 런던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장소 중 하나인 옥스퍼드 스트리트(Oxford Street)에는 셀프리지(Selfridges) 및 존 루이스(John Lewis)와 같은 백화점뿐만 아니라 다양한 하이 스트리트 및 고급 브랜드가 입점해 있습니다.


캠든 마켓(Camden Market): 런던 북부에 있는 이 활기찬 시장은 대체 패션, 빈티지 의류 및 독특한 선물로 유명합니다.


코벤트 가든(Covent Garden): 이 유서 깊은 지역에는 고급 부티크, 독립 상점, 거리 공연자들이 모여 있습니다.


Spitalfields Market: East London에 있는 이 유서 깊은 시장은 독립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부티크, 빈티지 의류 및 골동품으로 유명합니다.


런던에서 살 수 있는 기념품:


런던을 테마로 한 티셔츠 또는 맨투맨

영국 전통 티 세트 또는 티 블렌드

빅벤 또는 런던 아이 디자인의 보석 또는 시계

열쇠고리 또는 머그와 같은 런던 지하철 또는 빨간 전화 부스 테마 아이템.



london


4. 런던에서 대중교통과 지하철을 이용하는 방법

런던에는 버스, 기차 및 런던 지하철("튜브"라고도 함)을 포함하는 광범위하고 효율적인 대중 교통 시스템이 있습니다.


런던 지하철을 이용하려면 티켓이나 오이스터 카드를 구입해야 합니다. Oyster 카드는 재사용이 가능한 스마트 카드로 크레딧을 충전하여 지하철, 버스, 트램, Docklands Light Railway(DLR) 및 일부 National Rail 서비스를 이용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이스터 카드는 모든 지하철역이나 일부 신문 가판대 및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행할 준비가 되면 오이스터 카드 또는 비접촉식 지불 카드를 역 입구의 노란색 카드 판독기에 터치하고 출구의 노란색 카드 판독기에 다시 터치하십시오. 여행 비용은 카드에서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오이스터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매표기나 매표소에서 종이 티켓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런던 지하철은 노선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역은 이름과 특정 색상으로 식별됩니다. 각 역에는 노선도가 있으며 역은 도착하기 전에 알려줍니다. 일부 노선은 연중무휴로 운영되지만 다른 노선은 늦은 밤과 이른 아침에 서비스가 축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TFL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런던 지하철 외에도 런던에는 광범위한 버스 네트워크가 있으며 버스에서는 비접촉 결제, 오이스터 카드 및 현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에는 산탄데르 사이클(Santander Cycles)이라는 자전거 공유 시스템이 있으며 비접촉 결제 카드 또는 오이스터(Oyster) 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런던의 대중 교통 시스템은 출퇴근 시간에 상당히 혼잡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이 시간에 여행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5. 런던 히드로 공항 출입국 절차 및 주의사항

런던 히드로 공항(LHR)의 이민 절차는 대부분의 다른 국제 공항과 유사합니다. LHR에 도착하면 승객은 여권 심사대와 이민국을 통과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영국에 도착하는 승객은 유효한 여권 또는 주민등록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일부 국가의 방문객은 비자를 제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민 절차 중에 머무를 장소 및 방문 목적과 같은 여행 계획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준비하고 출입국 관리관이 가질 수 있는 질문에 답할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표준 이민 절차 외에도 여행자가 LHR에 도착할 때 알아야 할 특정 COVID-19 관련 예방 조치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승객 찾기 양식 작성: 이 양식은 영국에 도착하는 모든 승객에게 필요하며 도착 전에 온라인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COVID-19 검사 받기: 미국을 포함한 특정 국가에서 영국에 도착하는 모든 승객은 영국으로 출발하기 전에 COVID-19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검역: 특정 국가에서 입국하는 경우 검역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국 정부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마스크: 승객은 이민국 대기 시간을 포함하여 모든 공항 구역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이민 절차 및 COVID-19 예방 조치에 대한 최신 정보는 영국 정부 웹사이트와 히드로 공항 웹사이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london




6. 런던에서 꼭 봐야 할 뮤지컬 6편과 티켓 예매 방법

해밀턴: 전 세계를 강타한 알렉산더 해밀턴의 삶을 다룬 히트 뮤지컬이 최근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개막했습니다. 빅토리아 팰리스 극장에서 상영 중입니다.


Les Misérables: 사랑, 구속, 혁명에 관한 사랑받는 고전은 30년 넘게 런던의 웨스트엔드에서 상영되었습니다. 현재 손드하임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오페라의 유령: 앤드류 로이드 웨버(Andrew Lloyd Webber)의 인기 뮤지컬로 파리 오페라 하우스를 배회하는 미스터리한 인물에 대한 내용으로 런던의 웨스트엔드에서 30년 넘게 공연되어 왔으며 현재 여왕 폐하의 극장에서 상영되고 있습니다.


위키드(Wicked): 이 인기 뮤지컬은 도로시가 도착하기 전 오즈의 마녀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현재 아폴로 빅토리아 극장에서 상영 중입니다.


Mamma Mia!: 이 기분 좋은 뮤지컬은 ABBA의 음악을 특징으로 하며 아버지의 정체성을 발견하기 위한 젊은 여성의 탐구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현재 Novello Theatre에서 상영 중입니다.


Harry Potter and the Cursed Child: Harry Potter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히트작으로 최종 책의 사건으로부터 19년 후를 배경으로 현재 Palace Theatre에서 상영되고 있습니다.


이 뮤지컬 티켓을 얻으려면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온라인: 개별 극장의 공식 웹사이트나 Ticketmaster, London Theatre Direct 또는 See Tickets와 같은 공인 티켓 판매자를 통해 대부분의 West End 공연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매표소: 공연이 열리는 극장의 매표소에서 직접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복권 및 할인: 일부 쇼는 제한된 수의 할인 티켓에 대한 일일 복권이 있고 일부 쇼는 티켓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인 학생 할인이 있습니다.


당일 좌석: 일부 극장에서는 공연 당일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되는 제한된 수의 당일 좌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7. 런던 시내의 유명한 펍 4곳

The George Inn: Southwark 중심부에 위치한 이 유서 깊은 펍은 16세기에 지어졌으며 런던에서 마지막으로 갤러리가 있는 마차 여관 중 하나입니다. 클래식한 펍 요금을 특징으로 하는 메뉴와 함께 전통적인 파인트와 간단한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올드 벨 태번(The Old Bell Tavern): 런던 시 중심부에 위치한 이 유서 깊은 펍은 17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며 옛 런던의 분위기에 흠뻑 젖어 맥주 한 잔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벽난로와 오래된 판화 및 그림 컬렉션을 포함한 전통적인 펍 장식으로 유명합니다.


예 올드 체셔 치즈(Ye Olde Cheshire Cheese): 플리트 스트리트(Fleet Street) 중심부에 위치한 이 유서 깊은 펍은 16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며 아늑한 분위기, 전통적인 펍 음식, 사무엘 존슨(Samuel Johnson) 및 마크 트웨인(Mark Twain)과 같은 문학적 인물과의 연관성으로 유명합니다.


The Prospect of Whitby: Wapping의 Thames에 위치한 이 유서 깊은 펍은 16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며 해안가 위치와 런던의 해양 역사와의 연관성으로 유명합니다. 파인트를 즐기고 템스 강의 전망을 감상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 모든 펍은 전통적인 분위기, 훌륭한 맥주 선택 및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인기 관광지이기도 해서 특히 성수기나 주말에는 미리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예약하는 것이 좋다.



london



8. 버킹엄 궁전 근위병 교대식

Guard Mounting이라고도하는 Guard of the Guard Mounting은 런던의 버킹엄 궁전에서 열리는 전통 행사입니다. 여왕의 근위병으로 구성된 신근위대가 구 근위대를 이어받는 형식적인 절차다.


예식은 일반적으로 월, 수, 금, 일요일 오전 11시에 열리지만, 변경될 수 있으므로 최신 일정은 공식 웹 사이트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의식은 밴드가 이끄는 뉴 가드가 웰링턴 막사에서 버킹엄 궁전으로 행진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Old Guard는 무기를 제시하고 New Guard는 궁전을 지키는 책임을 맡습니다. 의식은 약 45분 동안 진행되며 군인들의 행진과 군악대의 음악 연주가 포함됩니다.


행사를 관람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는 버킹엄 궁전 앞마당이지만 버킹엄 궁전 도로의 정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인기 관광지이기 때문에 좋은 전망대를 얻으려면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다.


근위병 교대식은 악천후나 기타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취소되거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를 확인하거나 방문하기 전에 궁전에 전화하여 참석하려는 날에 의식이 열리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london




9. 런던을 떠날 때 세금 환급을 받는 방법

비 EU 거주자이고 런던을 떠나는 경우 영국에 머무는 동안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지불한 부가가치세(VAT)에 대한 세금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금 환급을 받으려면 영수증 원본과 구매한 품목을 공항 또는 출발항의 VAT 환급 직원에게 제시해야 합니다. 그러면 상담원이 항목과 영수증을 확인하고 환불을 처리합니다.


모든 상품과 서비스가 VAT 환급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특정 제한 사항과 조건이 적용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최소한의 금액을 지출해야 하고 특정 기간 내에 영국에서 상품을 수출해야 합니다. 또한 아이템은 사용하지 않았으며 구매 당시와 동일한 상태여야 합니다.


세금 환급을 받기 위한 일반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면세 쇼핑" 표시가 있는 상점을 찾으십시오. 이 상점은 면세 구매 및 환급을 처리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판매 보조원에게 VAT 407 양식을 요청하십시오. 이 양식은 환급 청구에 사용할 양식입니다.

여권을 제시하고 양식을 작성한 후 물품 및 영수증과 함께 판매원에게 제시하십시오.

양식이 처리되면 스탬프가 찍힌 사본을 받게 됩니다. 환불을 청구하는 데 필요하므로 잘 보관하십시오.

영국 출국 시 공항 또는 출발항의 지정 VAT 환급 데스크로 가셔서 스탬프가 찍힌 양식, 물품, 영수증을 제시하시면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EU 거주자이고 3개월 이상 영국을 떠나는 경우에도 세금 환급을 받을 수 있지만 규칙과 절차가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VAT 환급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






10. 런던 여행 시 챙겨야 할 4가지와 주의해야 할 4가지

런던 여행 시 준비해야 할 네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편안한 운동화: 런던은 걷기에 매우 좋은 도시이며 많은 걷기 활동을 하게 될 것이므로 편안한 신발 한 켤레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옷: 런던은 우천으로 유명하므로 방수 재킷과 우산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댑터: 영국의 전원 콘센트는 다른 국가와 모양과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전자 장치를 충전하려면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편안한 복장: 런던은 특히 겨울철에 매우 쌀쌀할 수 있으므로 여러 겹의 옷과 따뜻한 옷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런던을 여행할 때 주의해야 할 네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팁: 런던에서는 특히 레스토랑, 택시 및 블랙캡 승차 시 팁을 주어야 합니다. 표준 팁은 총 청구 금액의 약 10-15%입니다.

대중교통: 런던은 광범위하고 효율적인 대중교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만 러시아워에는 상당히 혼잡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이 시간대에는 여행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통화: 런던의 통화는 영국 파운드이므로 소지하고 있거나 해외 거래 수수료가 없는 카드를 사용하세요.

시간대: 런던은 GMT(그리니치 표준시) 시간대이므로 다른 나라에서 여행하는 경우 시차에 유의하세요.





11. 런던에서 아침에 방문해야 할 4개의 공원

하이드 파크(Hyde Park): 런던에서 가장 유명한 공원 중 하나인 하이드 파크는 호수, 놀이터, 장미 정원, 피크닉과 게임을 위한 넓은 야외 공간 등 다양한 활동과 명소를 제공합니다. 또한 유명한 서펜타인 갤러리, 현대 미술관, 보트를 빌릴 수 있는 서펜타인 호수가 있습니다.


St James's Park: 이 중앙 런던 공원은 버킹엄 궁전과 국회의사당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아침 산책을 즐기거나 펠리컨과 물새를 관찰하거나 휴식을 취하고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Regent's Park: Regent's Park는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또 다른 대형 공원으로 런던 동물원, 야외 극장, 아름다운 Queen Mary's Gardens가 있는 곳입니다. 또한 방문객들이 스포츠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넓은 광장과 보트를 빌릴 수 있는 호수가 있습니다.


그리니치 공원(Greenwich Park): 이 유서 깊은 공원은 런던 남동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침 산책을 즐기고 언덕 꼭대기에서 런던의 전망을 감상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Royal Observatory, Prime Meridian, Old Royal Naval College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공원은 또한 템스 강, 개 섬, 카나리 워프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공원은 이른 아침에 개장하며 도시를 벗어나 신선한 공기와 녹지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침 산책, 피크닉 또는 평화로운 독서 시간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london


12. 런던에서 EPL 경기를 보는 방법

런던에서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EPL) 경기를 시청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펍과 바: 런던은 펍으로 유명하며, 그 중 다수는 TV에서 축구 경기를 생중계합니다. 런던 주변의 많은 펍과 바에서 EPL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지만 관심 있는 게임을 보여줄지 미리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포츠 바: 런던에는 축구를 포함한 스포츠 생중계를 전담하는 수많은 스포츠 바가 있습니다. 이 바 중 일부는 커버 차지 또는 게임을 시청하기 위한 최소 비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경기장: 경기장에서 경기를 생중계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런던에는 Arsenal, Chelsea, Tottenham, West Ham 및 Crystal Palace와 같은 EPL에서 뛰는 여러 클럽이 있습니다. 클럽 웹 사이트에서 경기 일정 및 티켓 가용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Sky Sports, BT Sport 또는 NBC Sports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EPL 경기를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구독이 필요하지만 모든 EPL 경기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제공합니다.


일부 경기는 TV 중계권의 적용을 받을 수 있으므로 EPL 공식 웹사이트와 TV 가이드에서 일정을 확인하여 어떤 경기를 TV 또는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london


13. 대영 박물관 일일 투어 추천

대영 박물관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박물관 중 하나이며 전 세계의 광범위한 유물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모든 것을 보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박물관의 하이라이트에 대한 추천 일일 투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레이트 코트(The Great Court): 박물관의 중심인 그레이트 코트(Great Court)를 둘러보는 것으로 방문을 시작하세요. Karl Marx와 다른 유명한 인물들이 공부했던 열람실이 있는 멋진 유리 지붕 안뜰입니다.


로제타 스톤: 로제타 스톤은 박물관에서 가장 유명한 유물 중 하나이며 고대 이집트 상형문자를 해독하는 열쇠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The Elgin Marbles: 이 고대 그리스 조각품은 한때 아테네의 파르테논 신전을 장식했으며 현재는 고전 그리스 예술의 가장 위대한 생존 사례로 간주됩니다.


이집트 조각품: 대영 박물관에는 조각품, 미라, 상형문자를 포함한 광범위한 이집트 유물 컬렉션이 있습니다. 이집트 조각 갤러리(Egyptian Sculpture Gallery)에서 람세스 2세의 동상과 미라를 꼭 확인하세요.


The British Gallery: 이 갤러리는 Joshua Reynolds 및 William Hogarth와 같은 유명한 영국 예술가들의 작품을 포함하여 중세부터 현대까지의 예술 작품을 전시합니다.


아시리아 사자 사냥 부조: 고대 아시리아의 이 대형 석조 부조는 사냥 장면을 묘사하며 고대 근동 예술의 가장 훌륭한 예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The Japanese Galleries: 이 갤러리에는 도자기, 칠기, 직물을 포함한 일본 미술 컬렉션이 있습니다.


The African Galleries: 이 갤러리에는 가면, 조각품, 직물 등 대륙 전역에서 수집한 방대한 유물 컬렉션이 있습니다.


대영 박물관은 무료로 방문할 수 있지만 일부 특별 전시회에는 입장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박물관 웹사이트를 확인하고 방문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4. 옥스포드 & 코츠월드 투어

옥스퍼드와 코츠월드 투어는 영국에서 가장 아름답고 역사적인 지역을 탐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추천하는 1일 투어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옥스퍼드(Oxford):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권위 있는 대학 중 하나인 옥스퍼드 대학교(University of Oxford)를 방문하여 투어를 시작하세요. 칼리지 가이드 투어를 통해 Bodleian Library, Christ Church College, Radcliffe Camera와 같은 유명한 랜드마크를 둘러보세요.


코츠월드(Cotswolds): 옥스퍼드를 방문한 후 그림 같은 마을, 구불구불한 언덕, 초가집으로 유명한 뛰어난 자연미를 자랑하는 코츠월드로 향합니다. 인기 있는 마을로는 Burford, Bourton-on-the-Water, Stow-on-the-Wold 등이 있습니다.


치핑 캠프던(Chipping Campden): 이 매력적인 중세 도시는 17세기 및 18세기 주택과 상점이 줄지어 있는 아름다운 하이 스트리트로 유명합니다. 아름답게 보존된 14세기 시장 홀인 마켓 홀(Market Hall)을 꼭 방문하세요.


브로드웨이 타워: 이 18세기 타워는 주변 시골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며 피크닉 점심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바이버리(Bibury): 이 매력적인 마을은 17세기 코티지, 특히 영국에서 가장 그림 같은 거리 중 하나로 알려진 알링턴 로우(Arlington Row)로 유명합니다.




 











london






런던 관련 여행 후기 정보

영국이 이제 택스리펀 안되잖아요..

제가 다른 유럽 국가 돌고 마지막에 런던에서 인천 들어오는 루트로 여행을 가는데

런던 공항에서 택스리펀 신청도 못 하나요 ?!
아니면 런던에서 산 물건은 택스리펀 혜택 못 받고, 신청은 가능한가요 ?

아시는 분 😭😭


영국에서 산 물건은 택스리펀 안되고 EU에서 산물건은 EU마지막국가에서 택스리펀 가능


도슨트 들으며 제대로 팔려면 더 걸릴 것 같아(체력문제)

일출은 늦고 일몰이 너무 빨라요.
7-8시에 해떠서 4시 넘으면 해지고 5시면 캄캄합니다.
기온은 바버점퍼 정도? 입으면 됩니다.
영국으로 신행가려하는데
투어로 가려다가 비싼 것 같아서 렌트도 알아보고 있어
렌트나 투어중 어느게 나을까?

투어해 운전방향 달라서 헷갈려


오른쪽 운전 처음이시면 렌트는 비추입니다. 운 나쁘면 수동변속기 차 받을 수도 있어요.



이주일전 런던 다녀와서 렌트로 개고생햇습니다 도로 차선 개좁고 운전하기 개 어려워요 다시 돌아가면 무조건 근교는 버스투어 합니다....


내친구는 실팔찌 가져왔는데 너무 귀엽고 맘에들었어! 사는입당에서도 부담안되고 받는사람도 좋고


인천-영국 인 프랑스-인천 아웃 하려는데 런던3일 프랑스3일 있으려니 짧게 왜가냐고 회사에서 뭐라함..

연차를 못쓰는 분위기인데 어떻게 길게 가ㅠㅠ

혹시 이렇게 짧게 유럽가보신분 어떤가요??

참고로 유럽여행 처음이라서 마이리얼트립으로 일일 투어 신청하면서 다닐려함하

: 런던/파리 7일 충분


런던 숙소

런던 브릿지 옆에 홀리데이 인

더 타워 호텔 런던 추천
런던 브릿지 뷰 감상 가능

패딩턴 참 편하고 좋더라


해리포터 빠면 해뤼포뤄스뜌디오 강추

지금 런던이얌
오늘 저녁에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볼거구
일욜에 토트넘 레스터 직관 예매해놨구
또 해야되는거나 맛집 멋집 펍 추천 바래요~
숙소는 세인트폴 근처에 있어:)


런던만 이야기하자면 예약하고 리츠 호텔에서 애프터눈티 하는 거 좋아.. 단 복장 규정 있음. 남자는 타이까지 맨 수트에 구두, 여자는 정장에 구두.. 청바지 추리닝 운동화 슬리퍼 반바지는 안됨 뭐 그런 거. 근데 타이 없으면 코트렉에서 타이 빌려주기도 하는듯.
아님 세계 표준시 그리니치천문대 가보는 것도 좋아. 런던 중심부에서 배 타고 그리니치 가서 트라팔가터번에서 피쉬앤칩스 먹고 그리니치천문대 갔다가 동네 벗어나는 길에 커티샥 보고 그럼 좋은데.. 겨울철엔 춥고 해도 빨리 떨어져서 어떨까 모르겠네..

밤 6시 숙소 짐 다 풀고 저녁먹고

3시간 가까이 걸어다니면서
빅벤, 런던아이, 테이트모던, 타워브릿지, 세인트 대성당 보려고 하는데 좀 오바야?

하루만에 다 보려고 하는데 그리고 다른데 좀 낮에 제대로 구경하고 그러려 해서 어떻게 생각해?



빅벤 런던아이 밤에 봐야 더이쁨




영국에 10일간 여행을 가는데 교통비+식비 하면 어느정도 준비해놔야될까?
감이 안오네
런던에 있다가 교외 지역도 한 2-3군데 들릴건데 200만원이면 충분하려나?

숙박 따로고 교통비 식비만하면 200으로 가능


구글맵으로 이탈리안 검색해봐

고든램지 제이미올리버 둘다 이탈리아 음식을 하는 거 보면 이탈리아가 맛잘알인 듯

고든램지레스토랑이나.. 스케치 헬렌다로즈 더스퀘어 등등 다 괜챃았는데. 아무데나 가면 맛옶는 집들도 많긴 함


런던 맛집 모르겠던데.. 난 스테이크도 맛없었음 심지어🥲 피시앤칩스도 그냥 먹을만하다정도였구

스카이가든 상층에 레스토랑 가격은 비싼데 뷰맛집이라곤하더라 음식은 어떤지 잘 모름

런던은 Burger & Lobster 여기지

dishoom 이랑 nando's 추천


Nopi 맛있어

Padella에서 파스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런던은 Vauxhall Food&Beer Garden

테이트 미술관 끼고 템즈강변 거닐면서 해질녘에 강건너편 바라보면 세인트폴이며 빅밴이며 늘어져서 파노라마처럼 스물스물 펼쳐지는거 장관임. 그리고 휴일에 하이드파크 나무그늘 아래 벤치에 앉아서 런던시민들 노는거 보고 있으면 마음이 따뜻해져

현대카드 있으면 테이트 할인 혹은 무료 입장 되니까, 테이트 모던에 가서 4층인가 전용 라운지에 가서 토마토 스푸를 맛보세요. 6.5유로였나. 런던에서 유일하게 맛있었다. 80유로짜리 립스테이크보다 낫다.



주말 끼고 간다면 일요일 꽃시장 가는것도 추천할게.
Columbia Road Flower Market, Columbia Rd, London E2 7RG

세븐시스터즈 가즈아



The Dublin Castle
94 Parkway, Camden Town, London, NW1 7AN,

나의 최애 공간.


런던 쇼핑할거

바버 포트넘앤메이슨 펜할리곤스 버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