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 - 날씨, 맛집, 코스, 경비, 팁 정리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싱가포르는 항공비가 꽤 나가는 편이라 여행 전 미리 특가를 알아보는게 중요하다. 햇볓이 쎈 편으로 여행 준비물로는 햇빛에 대비한 제품이 필수품으로 꼽힌다.
1. 싱가포르 여행 팁
- 클럽은 여자면 원알티튜드 추천. 루프탑 클럽인데 수요일은 여자 무료 입장. 칵테일은 20불 넘어가니까 무료 입장해서 전망대 구경만하기. 조용히 술마시고 싶으면 레벨33 도 괜춘함.- MBS 는 인피니트 풀 가야한다 아니면 난 스카이라운지에서 구경하고 내려오는거 추천
- 기념품이나 선물은 무스타파 쇼핑센터에 가서 사. 주로 해피히포랑 owl커피 많이 사는편이고 Milo 라는 코코아도 추천. 쇼핑은 찰스앤키스가 한국대비 30% 가량 싸다.
- 여행 준비물로 방수팩, 셀카봉, 썬글이랑 썬크림 꼭 챙겨. 이 동네 해가 엄청 쎄다.
2. 싱가포르 맛집
- 프론누들 - 식당이름 모르겠어ㅠㅠ
- 치킨라이스 - 분동키
- 바쿠테 - 송파 바쿠테
- 사테 - 라우파삿 사테거리
- 카야토스트 - 야쿤
- 센토사 가면 트리피자
- 뷰맛집 - 풀러턴베이 호텔 루프탑 바 '랜턴’
- 뷰맛집 – level 33
- 칠리크랩은 싸게먹으려면 뉴튼 호커센터나 라우파삿 푸드마켓 가는게 좋음. 제대로 먹으려면 점보, 팜비치, 노사인보드인데 이중에서 노사인보드 스리랑카산 칠리크랩이 제일 싸다.
- 차이나타운에 동방미식(차이니지 오리엔탈 레스토랑) 가면 꿔바로우랑 경장육슬 시켜먹고 그 옆에 2층 건물에 푸드코트에 딤섬 맛집으로 유명하다.
- 좀 근사하게 브런치 먹고 싶으면 뎀시힐에 PS 카페 가고 로컬사람에게 유명한 곳은 커먼 맨이라는 카페야. 사테거리는 라파삿 있는 곳인데 세트 메뉴는 혼자먹기엔 많으니 꼬치 단위로 소량 사는게 낫다
- 잠잠은 무르타박 유명한데 주로 비프가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다. 잠잠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하지Lane 이라고 있는데 거기에 셀피커피 라고 사진찍어서 커피에 프린팅해줘. 하지레인은 밤에 가도 야외 라이브바처럼 되어서 괜찮음.
- 그 외에는 오데트, 번트 엔드, 점보 시푸드 유명
3. 3박 4일 동안의 추천 여행 코스
1일차: 상징적인 마리나 베이 샌즈를 방문하고 가든스 바이 더 베이를 산책
둘째 날: 차이나타운의 역사적인 지역을 탐험하고 부처의 이빨 유적 사원과 박물관을 방문
세 번째 날: 센토사 섬으로 여행을 가서 유니버설 스튜디오 싱가포르 가기
여행 경비
호텔 비용은 연중 시기와 숙박 유형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다. 그러나 추천 호텔 중 하나에서 3박을 하는 것은 500달러에서 1,500달러 사이
식비도 어디서 무엇을 먹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하루에 50달러에서 100달러의 예산은 지역 식당에서의 식사를 충당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싱가포르의 교통비는 비교적 저렴하며, 대중교통이 가장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옵션이다. MRT와 버스 시스템은 모두 탐색하기 쉽고, 3일 관광권은 약 3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4. 싱가포르행 항공편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의 주요 교통 중심지이며, 창이 공항은 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 중 하나이다. 서울에서 싱가포르까지 직항편이 있으며, 비행 시간은 보통 6시간 30분 정도 걸린다.
서울~싱가포르 직항 노선을 운항하는 항공사로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싱가포르항공 등이 있다. 스쿠트와 에어아시아와 같은 저가 항공사들도 두 도시 간 항공편을 제공하는데, 가격은 저렴하지만 편의 시설은 적다.
서울과 싱가포르의 시차
싱가포르는 한국의 서울보다 한 시간 빠르다. 싱가포르는 밤 12시면 서울은 오전 11시야. 이는 서울에서 온 여행객들이 출발 시간보다 한 시간 늦게 싱가포르에 도착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5. 싱가포르의 랜드마크 3
싱가포르는 인상적인 건축물과 놀라운 랜드마크로 유명한 도시 국가입니다. 싱가포르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는 호텔, 카지노, 쇼핑몰, 컨벤션 센터를 포함하는 마리나 베이 샌즈 단지이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랜드마크는 우뚝 솟은 슈퍼 트리, 꽃 돔, 그리고 구름 숲을 특징으로 하는 아름다운 공원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입니다. 싱가포르에서 꼭 가봐야 할 다른 명소로는 멀라이언 동상, 센토사 섬 리조트, 클라크 퀘이 강변 엔터테인먼트 지구 등이 있다.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